《LUDE TIEMS》:中共 전문가들 美와 사이버 공간 DECOUPLING 주장!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1018059/

2021 년 3 월 25 일 “LUDE Tiems”아침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중공 전문가들,미국과의 사이버 공간 분리(脱钩) 해야한다고 촉구

현재, 미국은 어떤 측면에서 우리와 완전히 분리해 우리를 사지에 몰아 넣으려 한다, 반면 또 다른 측면에서는 또 분리를 늦추거나 절반으로 분리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일부 측면에서는 더욱 긴밀히 연결하려 하고 있다. 쿤룬(昆仑)연구소의 선임 연구원 무쳉진(mu chengjin)은 우리나라도 전면적인 분리에 대비해 준비할  수밖에 없다고 예리하게 지적했다. 갑작스러운 분리든, 계획적인 분리든, 단계별 포괄적인 분리든,  수동적이나 주동적인 분리든지 우리는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그의 주요 관점은 다음과 같다: (1) 中-美 간  분리 추세는 되돌릴  수 없다 (2) 네트워크 정보 공간에서의  완전 분리 및 능동 분리를 반드시 준비해야 하며 주동적인 분리도 배제하면 안된다 (3) 가상 오버레이 네트워크(虚拟叠加网络)의 표시 및 인프라 네트워크의 안전치 못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루더타임스(LUDE Tiems)논평

◈ 루더 타임스는 2018년에 벌써 중국(中共)과 미국은 반드시 분리 할 것이라고 예측했었다. 현재 중공은 마침내 中- 美 분리는 되돌릴  수 없다고 인정했다. 시진핑은 1월 20일 바이든 행정부가 취임하면 中-美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이라 예견했었다. 하지만 루더 타임스는 지난번 프로그램에서 바이든 행정부의 출범은 양당이 연합하여 멸공(灭共)하는 시대를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폭로한바 있다.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한지 두달이 지났다. 트럼프 前 대통령이 중공에 내린 제재들이 계속해 발효되고 있다. 이제 중국 개념주(概念股)주식이 미국시장에서 쫓겨나고 있는 가운데 나이키와 같은 친中 생태계 기업들도 줄지어 중공국에서 철수하기 시작했다. 현재 미국을 비롯한 유럽연합 전체와 일본등 나라들도 중공과의 완전한 분리를 서두르고 있는 모습이다.

◈ CCP 바이러스 사건은 아직 발효되지 않았다. 하지만 중공은 이미 서방 사회가 그 책임을 반드시 물을 것이라는 걸 인지하고 있다. 그들은 대대적인 옌리멍(Dr,Yan) 박사에 대한 모함을 시작했는데 이 것이 바로 전쟁전 준비이다. 中-美 분리 추세는 되돌릴 수 없게 되였는데 그렇게 되면 인민폐는 조만간 휴지조각이 될 것이다. 중공이 지금 외환을 이용해 인민폐를 절상시키는데 안깐힘을 쓰고 있는데 그 이유는 중난컹(中南坑)도적집단의 국내 자산을 해외로 빼돌리 위해 시간을 벌기 위함이다. 반면 국내인들이 자유롭게 외화를 환전할 수 없게 통제하고 있다. 중공의 경제는 줄곧 왕치산(王岐山)이 통제해 왔는데 국내 금융계 사람들도 이젠 시진핑이 굴레에서 벗어난 말과 같이 서방과 경쟁하기를 원한다는 걸 알아채고 서둘러 자산을 빼돌리기 시작했다.  

◈ 중공은  수년전 부터 미국과의 네트워크 정보 시스템에서 탈퇴하기 위해 여러 차례에 걸쳐 베이더우(北斗)시스템을 발사했었다. 중공은 네트워크 정보 측면에서 미국과 맞서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시에 홍콩을 중공국의 경제 질서의 중심으로 만들려는 계획도 수립했다. 그렇게 되면 뉴욕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 다음 전략은 미국 달러 시스템의 의존에서 벗어나기 위해 디지털 화폐를 이용해 아시아 Dollar Zone을 구축하는 것이다. 중공은 심지어 미국 경제 질서를 장기적으로 교란하고 냉전 방식으로 미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CCP 바이러스를 퍼뜨려 세계적인 팬더믹을 일으켰다.

◈ 중공은 현재 미국에 있는 인터넷 IP 도메인명(根域名)을 대체하기 위해 그들만의 루트 도메인을 구축했다, 머지않아 그들은 국가 안보 이유로 원하는 시간때에 미국에 의존하는 국내 인터넷을 차단할 것이다. 중공국의 베이더우 시스템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의 우주군이 창설되였다. 사실상 미국은 몇 년전 이미 공산당을 소멸하기 위해 포괄적인 계획을 세워놓았는데 지금도 그 과정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 어제 미국 SEC는 지난해 12월에 통과된 외국 상장기업 책임법에 의해 중국개념 주 퇴출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기 시작했으며 그에 상응한 행동 방안도 도입돼 실제 조치를 기다리고 있다. 중국개념 주 강제 퇴출에 있어 가장 큰 문제는 그 기업들이 어떻게 주주들의 돈을 갚는가이다. 현재 가장 큰 시가의 기업들은 알리바바(Alibaba), 텐센트(Tencent), 바이두(Baidu)이다. 만약 이 기업들이 거부할 경우 미국은  이 기업들의 루트 도메인명을 차단할 수 있는데 그렇게 되면 이 기업들은 일푼의 가치도 없다. 하지만 그때 가서 중공도 순순히 돈을 갚을지 의문이다. 그런 상황을 예견한 중공도 서둘러 자기들만의 루트 도메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동시에 홍콩에 상장한 투자자들을 속여 이러한 회사들이 중공이 통제속에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려는 것이다.

◈ 중공은 통제 가능한 지리적 영역 내에서 광케이블을 통해 정보 전송을 보장 할  수 있으며, 통제 불가능한 지리적 영역은 베이더우 시스템을 통해 연결되어 기본 네트워크 아키텍처(architecture)를 제어할  수 있다. 이 계획의 실행측인 화웨이(Huawei)역할이 매우 중요한바 화웨이는 자체의 서버, 교환기, 광케이블 및 전원 공급장치를 보유해야 한다. 미국은 중공의 전략을 깨뜨리기 위해 화웨이에 대한 조치를 반드시 취할 것이다.

◈ 미군 정보당국 또한 중공의 음모를 꿰뚫고 있다, 비즈니스 분야, 군사, 달러 시스템, 과학기술과 문화산업에서 그들이 전면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미군의 과학기술은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는  수준에 다달했기에 국가 안보 측면에서 미국이 중공국의 루트 도메인 기술을 해독했을 것이다. 2차 세계대전 당시 벌써 무선 전화 통신을 사용하고 레이더를 사용해 적군을 탐지한 미군은 튜링기기를 이용해 암호를 해독했었다. 미군의 과학기술은 민간보다 40-50년 앞섰다고 볼 수 있다.

◈ 中-美 간 경쟁은 전방위 경쟁으로 최근  수십년간  수십조 달러을 투자해 체계를 구축한 미국과 중공은 도전해야 할 것이다. 지구상에는 3개의 문화가 존재한다, 하나는 대륙 농경(农耕)문화이고, 다른 하나는 대륙 유목(游牧)/축산(畜牧)문화이며 세번째는 해양(海洋)문화이다. 인류 역사는 세가지 문화의 경쟁 구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그중에 군사적 경쟁은 반드시 존재한다. 고효율적이고 질좋은 과학 제품을 육성할 수 있는 해양문화의 항해팀은 전문인이 항해일지를 쓰고 모든 정보를 기록해야 했다. 그런 관계로 모든 팀은 제품의 품질과 팀워크, 전문성 및 정보기록에 필요한 고품질을 갖추어야 했다.약간의 거짓이 전체 팀을 망칠 수 있기에 거짓과 사기는 절대로 용납될 수 없었다. 반면 대륙 농경문화에서 거짓이 오히려 이길 기회를 만들때가 있는데 그 예로 중공의 모우저뚱(毛泽东)을 들 수 있다. 하지만 중공이 아무리 교활한  수단과 전략을 사용할지라도 해양문화를 이길 수는 없을 것이다.

◈ 인류가 천체 문명으로 나가려면 이 세가지 문명은 반드시 상호간 도우며 공존해야 한다. 하지만 상호 공존의 전제는 진실이다. 인류 문명의 발전에서 커뮤니 문화 , 유목 문화 , 해양 문화의 결집을 빼놓을 수 없다. 오직 미국의 정해신침(定海神针)의 파워만이 인류발전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데 인류 사회의 걸림돌이 되고 있는 중공도 필연코 정해신침의 파워를 지닌 미국에 의해 제거될 것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Mar.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