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뉴스]: 미친듯이 질주하는 중공 매일 천만명에게 백신접종 계획!

翻译:理想国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1043133/

소위 말하는 “전문가”Shao Yiming이 중공국영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중공은 계속해서 가속페달을 밟고 예방접종의 보편화와 급속화를 포기하지 않고 백신을 이용하여 전폭적으로 살인을 하고 있다.  인터뷰중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포함된 정보는 정말 사람으로 하여금 소름끼치게 한다.

 1. 예방접종 1억1400만회 3월31일 국가 보건위원회는 중공코로나19예방 접종제 시스템을 1주일 동안 작동했다. 2021년3월30일 현재 총1억1,400 만 회 백신이 접종되었다.

 2. 증가율은 백만 단위에 도달. 증가율을 살펴보면 전날보다 300 ~ 400 만회 예방접종을 늘 어났으며 최대6백만 회를 상회한다.

 3. 다양한 형태의 예방접종 베이징의 여러 예방접종 사이트는 다양한 그룹의 요구충족을 위해 야간서비스도 실시하였다. 우한은 “최종 예방접종작업”을 완전히 전개하기 위해 모바일 예방 접종 차량을 출시했다. 상하이는 60 세 이상의 노인과 상하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접종 약속을 시작했다.

 4, 살인속도를 높이고 매일 천만 명을 접종할 계획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주 중국에서 새로 증가한 크라운백신 접종 건수는 300~ 400만건으로 하루 600만 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다.  이 테스트 단계 이후 백신 생산 능력이 추가로 공개됨에 따라 하루 천만 건에 이르는 접종횟수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간단한 계산으로 매일 천만명에게 예방 접종을 했고 매월 3억명을 예방 접종할 수 있으며 5개월이면 전국 14억명 모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다.  완전히 브레이크가 없는 질주다

 5. 그리고 연간 생산능력은 50억개이며 국내외 모든 사람이 예방접종을 받게 됩니다. Shao Yiming은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예방 접종을 추진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14 억 인구를 “통제”하는 것 외에도 중국 공산당의 백신은 글로벌 공공 제품이며 세계의 예방과 통제에 기여한다고 했다.  연말까지 중국 공산당이 계획한 백신 생산능력은 50억 명이 주사할 수 양에 이른다. 2020 년 세계인구는 78억명 중공이 말하는 50억명이 백신을 맞는다고 하면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더 심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접종 속도를 높이면서 면책조항을 발표했다는 것이다 “돌연변이 바이러스에는 백신이 효능상실”이라는 표현은 “베이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질문과 답변에 대한 새로운 버전”에서 나온 말이다.

중공의 사악한 얼굴이 완전히 드러났지만 중공의 세뇌아래 수억 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안타까운 중공의 희생자로 전락되었다. 모든 이들은 폭로 혁명(爆料革命)에 주목하고 중국 공산당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전파하고 지체없이 인류구원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