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리멍 박사의 3번째 보고서: 중공 대변인들의 다양한 거짓 주장들에 반박

翻译:理想国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1043206/

세계 보건기구 (WHO)는 3 월 30 일 화요일 (3 월 30 일) 중공바이러스의 기원에 관한 과학자들의 국제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국제적인 주목을 받은 이 보고서는 외부 세계로부터 광범위한 의혹을 불러 일으켰고 조직의 리더인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총장조차 공개적인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중공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나온 것인지 여부에 대한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보고서가 발표된 날 세계보건기구 중공 수사관 피터다스작(Peter Daszak)이 중공 글로벌TV 네트워크(CGTN)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에서 그는 중공의 많은 연구기관과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왔으며 특히 “수년간 우한바이러스 연구소와 강력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고 인정했다 .

 그는 광동성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스가 처음 등장하면서 중공의 많은 기관 및 연구 기관과 협력하게 되었다고 했다.  그는 자신의 연구를 통해 중공바이러스의 전염을 막고  사스 발생시와 같은 상황의 재발을 막고자 했다.

인터뷰에서 피터다스작은 화요일 발표된 보고서의 중요한 참여자로서 바이러스의 “천연기원 가설”을 고집하고 관련 결정적인 증거가 부족하여 “실험실 누출가설”을 유지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과학자”로서 그는 결정적인 데이터와 증거만을 조사의 기초로 사용며 이제 모든 증거가 “실험실 누출 가설”을 증명할 수 없다고 했다.

 피터다스작은 최근에 세계 보건기구의 조사자들을 설득하여 “그들로 하여금 우한바이러스 연구소에 의해 삭제된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데이터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에 납득이 가도록 했다”고 했다. 2020년10월 다스작은 그의 우한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기 전에 바이러스가 우한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실험실누출 가설”은 중공을 반대하는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조작되었다는 공개성명을 발표한적이 있다. 이른바 “음모론”이다.  그는 스티브 배넌이 이끄는 소수의 미국 보수 세력이 “음모론” 배후그룹이라고 암시했다.

CGTN의 기자는 계속하여 피터.다스작에게 WHO 연구원 직원과 중공간의 접촉에 대해 물었으며 특히 “Pulse of the Country”에서 또 다른 전문가 Marion Koopmans에 대한 기사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피터.다스작은 “Marion Koopmans는 연구분야에서 중공과 매우 좋은 협력관계를 맺고 있었다”고 하였는데 이는 과학연구 분야에서도 중공의 재정지원을 받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재 64세의 네덜란드 바이러스 학자 Koopmans는 우한 여행후 NBC TV와의 인터뷰에서 “우한의 P4 “슈퍼 랩”의 일부 과학자들이 2019년 가을에 이미 병에 걸렸었다” 고 밝혔다.  이것은 “실험실 누출가설”이 완전히 성립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실제 중공으로부터 실험 데이터와 테스트 보고서를 얻을 수 없기때문에 위의 사실을 확인할 수는 없다.

마지막에 기자는 “다음번 기회에 피터.다스작씨가 우한이나 중공을 방문시 나도 곁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터.다스작은 “기대된다”고 답했다.

CGTN는 중공의 대외선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여론을 속이거나 유도하여 서방 민주주의 세계의 여론과 여론에 영향을 미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얼마전, CGTN는 홍콩 민주화 시위 운동을 방송시 편견방송과 강제자백으로 의심되는 프로그램을 채널에서 방송 했었는 바 이로하여 영국 통신당국에 의하여 라이센스 취소 처벌과 225,000파운드의 벌금형에 처해지기도 한 경력이 있다. 이에 중공은 그 보복으로 중공에서 BBC국제채널 프로그램을 차단했다.

 이와 동시에 호주 국영방송공사(SBS)는 올해3월초 CGTN뉴스 콘텐츠 방송을 중단했다.  그 다음 독일의Vodafone케이블TV에서도 CGTN프로그램 방송을 중단했다. 유럽 ​​”글로벌TV”협정으로 인해 CGTN의 유럽에서의 중단은 더욱 파급될 것이며 유럽전역에서 전부 중단될 것이다.

또한 3월19일 “Pulse of the Country”의 기사에 따르면 피터.다스작은 2020년6월11일부터 11월5일까지 Biden캠프 및 기타 반 트럼프 그룹에 71차의 기부를 했으며 그 총액은 USD$1,624.57이다. 세계보건기구 (WHO)와 일부 언론은 피터.다스작의 입장이 ‘중립적’이라고 주장하고 심지어 그를 ‘신뢰할 수 있는 수사관’으로 칭찬하기도 했지만 그의 정치적 성향이 분명한 일련의 정치기부 행위는 위의 이러한 평가를 무색하게 할 정도였다.

 전 세계는 지금 바이러스 근원에 대한 진실을 필요로 합니다. 피터.다스작은 중공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숨기지 않고 바이러스 “실험실가설”을 부인하려고 시도하는 동시에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옌리멍박사의 세번째 보고서에서는 “두 번의 연속적인 원치 않는 동 업계 평가의 실패, 반복적인 SARS-CoV-2의 우한실험실 기원이론과 옌리멍의 보고서의 정확성에 대하여 검증을 한다. “블록버스터급의 보고서는 적합한 시기에 발표된다. 세번째 과학보고서는 유력한 반격을 통해 “실험실 기원가설”을 과학적으로 확인하고 SARS-CoV-2가 중공의 반박이 불가능한 “초한계적인 생물무기”이며 가장 적합한 시각에   피터.다작의 거짓말사실을 반박하고 폭로하였다.

 옌박사는 홍콩대학 공중보건대학 감염병 연구센터의 바이러스 및 면역학 과학자였으며 실험실의 핵심구성원이었다.  피터.다스작은 그녀의 멘토였으며 자기의 학생이였던 옌리멍 박사에게 바이러스의 진실을 더 깊히 밝히면 “사라질 것이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옌리멍박사는 생명의 위협도 두려워하지 않았고 2020년1월19일 유튜브 LUDE사를 통해 진실을 전 세계에 보도했다. 이로하여 중공과 국제과학계의 공황(恐慌)을 불러 일으켰고 옌리멍박사에 대한 비방을 비롯한 갖은 노력을 다하여 탄압을 시도했다.

+1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Apr.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