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폭로혁명과 신중국연방(新中國聯邦)과 G Series, 미 대선에서 최대 승자가 된 이유

翻译:文好好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원문출처: https://gnews.org/zh-hans/537714/

이번 미국 대선은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깊은 산에 들어가 전에 “이번 대선의 광대극이다” 고 자주 말했다. 그리고 어제 궈원구이 선생은 산에서 나온 후 첫 생방송을 통하여 “미국은 첫째 패자며 민주와 존엄 그리고 등대의 가치를 잃었다”며 “최대의 승자는 폭로혁명 신중국연방과 G시리즈”라고 다시 우리에게 이번 대선의 익살스러운 결과를 분석해 줬다.

궈 선생은 이렇게 평가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궈 선생은 생방송을 하지 않은 27일 동안 벌어진 일에 대한 생각해 보자.

조 바이든 가족 스캔들의 사진과 동영상 등을  GTV와 GNEWS에 의해 폭로된 후 조 바이든과 그의 가족은 미국이익을 배반하는 사실은 이미 결정되어 변경할 수 없다. 그러나 바이든이 간단하게 미국 이익만을 팔아먹는 것에 그쳤을까? 우리는 헌터 바이든이 중국 아동을 학대한 증거를 봤을 때, 혹은 헌터 바이든이 거의 제로 코스트로 개인 기업으로 위장한 중공 기업의 주주가 되고 많은 돈을 버는 것을 봤을 때 조 바이든 가족을 비롯한 미국 매국노들이 미국 국가안전을 팔아먹는 것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티베트, 그리고 해외에 있는 모든 화교들을 포함한 우리 모든 중국인을 팔아먹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GTV와 GNEWS는 전 세계에 조 바이든 가족이 중국 아동 학대와 미국 이익을 팔아먹는 것을 알려주는 유일한 언론매체이다. CCP는 다년간의 BGY와 3F 전략으로 매수당한 언론과 자본을 통하여 미국 대선을 조작하여 조 바이든으로 대통령이 되게 하여, 14억 중국인을 계속 노예화 하려고 하는  계획이며 우리는 반드시 이런 것들을 전 세계에 전파하여야 한다. .

궈 선생은 27일 동안의 시간을 통하여 사람은 너무 약하다고 느꼈다고 한다. 종교는 살 수 있으며 위협할 수도 있고, 우리의 안전과 법치 그리고 민주주의도 돈으로 살 수 있으며 통제할 수 있고, 언론도 살 수 있고 통제할 수 있다. 투표란 무엇인가?  투표는 법률과 신앙이 있는 사람을 위해 준비된 것이다. 법률을 준수하지 않고 하나님도 믿지 않은 이상은 투표는 도구만으로 된다. 신앙과 법치가 매수당할 수 있다면 민주주의는 아예 존재도 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27일 동안 완전히 폭로된 것이며 인류의 가장 어두운 시각이 이미 옆에 다가왔다. 2020년 미 대선은 궈 선생 폭로혁명 3년 전에 말한 어두운 시각은 곧 올 것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준다. 지금 어두운 시각은 이미 모든 사람의 앞으로 와 있으며 민주주의 대표나라가 함락됐다. CCP는 전 세계를 향하여 암흑한 독재 체계를 수출하고 있는데 그 어두움 속에서 박해를 당하고 불쌍한 사람은 바로 중국에 있는 14억 국민들이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세뇌를 당하고 있다. 중국 CCP언론들은 조 바이든 씨의 캠페인을 위해 소리를 내고 있으며 조 바이든씨를 평민출신으로 청렴하고 공정한 대통령 후보자로 선전하고 있는 반면에 연봉마저 1달러인 트럼프 대통령을 자기 멋대로 하는 부자로 조소했다.

GTV Media Group - Wikipedia
GNews - Apps on Google Play

대체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걸까? 대체 누가 고의로 사실을 왜곡하고 전 세계에 폭력과 공포를 수출하고 있는 걸까? 바로 중국 공산당 CCP이다!

그리고 이런 진상과 사실을 어느 언론 매체가 정확히 폭로했냐? 우리 폭로혁명의 GTV와 GNEWS를 제외하면 두 번째 언론을 찾을 수 없다.  전 세계의 언론은 CCP에게 매수당하고 입을 다물고 있다. 누가 어두운 속에 있는 보통 사람을 대신하여 목소리를 내줄 수 있을까? GTV와 GNEWS 만이다.

중국내에 14억 백성들의 희망과 광명이 어디에 있을까? 그리고 세계의 희망은 어디에 있을까? 정답은 폭로혁명 신 중국연방이다. 신 중국연방의 선언은 공산당과 독제정권을 제거하는 하늘의 사명을 띠고 있다. 폭로혁명 신중국연방과 G 시리즈가 이번 광대극인 대선에서 정의를 옹호하고 사악을 몰아내고 수많은 자기 이익만을 생각하는 이익집단들 중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신 중국연방은 누구의 이익을 웅호하고 있는걸까? 우리 모두 14억 국민들과, 노예가 된 사람들과 노예가 될 사람들을 위해 목소리를 높히고 있다.

27일 동안에 통계된 데이터를 분석해 보면 폭로혁명 신중국연방과 G시리즈가 연속되는 언론기적을 창조했다. 그리고 이번 대선에서 일어난 사실은 폭로혁명이 3년 동안 언급해온 정보의 정확성을 완전히 증명했다. 또 전 세계가 폭로혁명 신중국연방의 진()과 선()을 봤고, 중공CCP의 인류 문명을 파괴의 사악한 전략을 똑똑히 보게 됐다.

이것은 바로 궈 선생은 말한 우리 폭로혁명 신 중국연방과 G 시리즈가 이번 대선에서 최대의 승자가 된 이유이다.

그러나 모든 것은 이제 금방 시작한것일뿐이고 전 세계가 노예가 되거나 노예가 될 사람들이 깰 때 바로 폭로혁명 신 중국연방과 G 시리즈의 재 도약 단계이다.

+3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Nov.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