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V의 독특성과 가치에 대한 연구

翻译:文好好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588913/

Getter는 GTV의 한 모듈로서 트위터나 미니 블로그와 비슷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Guo Media도 폭로 혁명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려고 했으나 타이밍이 좋지 않아 좋은 효과를 얻지 못했다. 오늘날 전 세계가 적극적으로 공산당을 소멸하는 데 힘을 모으고 있는 상황에서 Getter가 GTV 플랫폼을 바탕으로 막대한 비즈니스 가치를 드디어 들어냈다. 오늘 필자가 몇 가지 측면에서 Getter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 여러분들과 이야기하고자 한다.

그림(1) Getter의 가치 분석도

  1. 사용자 가치

우리 중국인들은 사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낯설지 않다. 초기의 QQ부터 런런왕(소셜 미디어 플랫폼), 미니블로그, 위챗 그리고 해외의 트위터, 페이스북, Palar 등이 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써 시장가치가 사용자 수 및 사용자 활성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필자가 2020년 4월까지 다양한 규모가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가입자 수를 조사했으며 그림(2)과 같다. 페이스북은 약 25억 명 가입자 수로 1등을 차지하고 있으며 트위터가 약 3.68억 명 가입자수가 있다. GTV에 가입한 자가 정확히 몇 명인지 모르지만 필자가 궈원구이(郭文貴) 선생은 최근 몇 주 동안 생방송 할 때 온라인 인원의 평균치에 따르면 GTV의 DAU(DailyActiveUser)가 약 250만 명인 것을 추측할 수 있다. 물론, 이에 중국 내에 VPN를 통해 영상을 보는 사람과 ‘GUEST(가입하지 않고 영상을 보는 자)’를 포함하지 않다. 그러나 GTV의 실제 DAU가 250만 명을 크게 초월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궈원구이 선생은 8월 31일 음악 생방송 했을 때 온라인 수가 330만 명이었으며, 6월 4일 신 중국연방(新中國聯邦) 건국일에 온라인 열람 수가 2000만 명에 이르렀다. 여기서 필자가 Getter의 DAU가 250만 명을 잠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필자가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GAU와 월별 활동 인원수 비율이 각각 66%, 63%이다. 이 비율을 참고하여 65%로 가정하면 Getter의 월별 활동 인원수가 약 385만인 것을 계산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Getter의 현재 실제 액티브 사용자 수가 약 385만이다.(주의: 이것은 필자의 추측이라 실제데이터가 GTV공식 발표에 따라야 한다)

위에 데이터가 현재 Parler의 가입자 수와 비슷하다. 위키피디아[1]에 따르면 2020년 11월까지 Parler의 액티브 사용자 수가 400만이며, 총 가입자 수가 1000만이다. 재미있는 것은 2020년 6월까지 해도 parler의 DAU가 150만 뿐이었는데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 일주일 동안에 parler 신규 가입자 수가 350만명 늘었으며 DAU가 400만까지 급증했다는 것이다. 6월에 parler회사에 투자한 Dan Bongion회사가 틀림없이 큰돈을 벌었다. 이와 동시에 트위터 주식은 하루만에 20%로 폭락했으며 시가총액이 1.59억 달러를 감소했다.

트위터가 감소한 1.59억 달러 시가총액을 parler의 350만 신규 가입자의 가치로 본다면 GTV와 Getter의 385만 월 액티브 사용자의 가치가 적어도 1억 달러이다.

浅谈GTV的独特性和价值— 盖特的价值– GNEWS

그림(2) 주류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통신 소프트웨어 가입자 수[2]

2. 소셜 미디어 플랫폼 가치

Getter가 개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만 아니라 개방적인 미디어 플랫폼이다. GTV와 Getter가 개방적인 플랫폼이라 누구나 모두 가입할 필요 없이 직접 방문할 수 있으며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그림 3 참조). 그리고 모든 방문자들이 ‘모두’‘궈원구이’란 두 가지 태그만 봐도 모든 중요한 내용을 볼 수 있는 반면에 QQ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들어가려면 먼저 가입을 해야 한다. 이들이 플랫폼으로써 가입자들이 ‘추가된 친구’의 모멘트만 볼 수 있다. 또 이런 플랫폼에서 가입자들이 추가된 친구들 사이에서만 소식을 서로 전파하고 전달하는 것이다. 그러나 GTV와 Getter가 이보다 더 나아가 미디어 플랫폼의 속성을 증가했으며 방문자들이 뉴스 웹사이트(예, 넷이즈 뉴스)를 여는 것처럼 바로 플랫폼의 내용을 확인이 가능하다.

이처럼 좋은 점이 무엇인가? 첫째, 플랫폼의 데이터를 증가할 수 있다. GTV와 Getter가 대중 매체로써 직접 뉴스를 발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에 있던 13일 동안 헌터 바이든의 하드 디스크 사태 때문에 GTV와 Getter의 방문객은 백만 명에서 1.35억까지 급증했다. 이를 보면 GTV와 Getter의 언론매체의 속성을 처음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둘째, GTV와 Getter가 출판사의 성질을 가지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Getter의 모든 사용자는 하나의 독립된 IP 때문에 1인 미디어로써 이를 통해 뭘 발표할 수 있으며 다른 플랫폼도 전달할 수 있다. 셋째, 광고 가치이다. 개방적인 플랫폼에 막대한 데이터까지 GTV와 Getter로 하여금 거대한 광고 플랫폼의 가치를 지니게 한다. 이에 대해 궈 선생은 어떤 생방송에서 GTV가 광고주로서 지위와 가치에 대해 전문적으로 설명했다. 필자가 금융 분야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어서 여러분들이 궈 선생의 동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필자가 이와 관련된 동영상을 못 찾았다. 추측에 11월에 했던 생방송인데 아는 동지(同志)들이 있으면 댓글로 주시면 감사하겠다)

그림(3) Getter, 트위터, 페이스북 방문자 등록 화면, Getter만 가입을 안 해도 내용 확인 가능

3. 자본 가치

궈 선생은 생방송에서 “GTV에 투자하려는 큰 기관들이 많이 있고, 또 몇 개 나라의 국부펀드도 주주가 되고 싶다”고 여러 번 말했다. 뿐만 아니라 전우들도 GTV에 투자했다. 예를 들어, 최초에 VOG에 투자한 1.48억 달러, ‘의자’가 있는 1000여명 동지들의 투자, 그리고 이후에 각지 농장에서 진행된 차관 프로젝트, 또 중공(중국 공산당) 때문에 차단된 거액 자금 등이 있다.

자본의 가치 층면에서 볼 때 엄청 큰 천문학적인 숫자라고 생각한다. 이는 Getter에 있어서 뭘 의미하는가? 필자의 생각엔 자본가치가 Getter 제품의 품질, UE(UserExperience)와 기능 확장에 대한 보장이다. 왜냐하면 GTV가 현금이 많이 있어서 인수 합병· 인재 도입· 팀 확장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자면 GTV가 돈이 생기면 Getter의 UE가 금방 트위터를 초월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는다. 심지어 트위터 회사를 인수합병도 할 수 있다. 지앙차이선-강 재물신(江 財神 사람 별명)이 생방송에서 “높은 차원에서 볼 때 기술은 문제가 아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4. 멸공(공산당을 멸망시키는 것임)의 가치

GTV가 폭로혁명이 멸공(灭共)하는 데 주력 플랫폼으로써 방화벽을 무너뜨리고 공산당을 소멸한 후에 반드시 막대한 데이터를 가져오면서 관심도가 엄청 커질 것임 틀림없다. 이것은 바로 거대한 가치이다. 미국에 많은 ‘주류 언론’들이 모두 어떤 역사적인 사건에서 정의로운 입장을 고수했기 때문에 자신의 주류 지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CNN가 1981년에 제일 먼저 미국 대통령 로널드 레이건이 암살당하는 사건을 보도했기 때문에 센세이션을 일으켜 역사 무대에 등장했다.  워싱턴포스트지가 1971년에 펜타곤 페이퍼 사건과 1972년에 워터게이트 사건을 폭로한 후에 단숨에 유명해졌다. 그러면 멸공(灭共) 후 GTV가 폭로혁명의 본보기로 되기에 반드시 국제사회 시장에서 설 자리가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 동지들이 폭로혁명에서 키운 유진불파(唯眞不破)의 가치관 때문에 국제사회에서 양호한 신용을 쌓았다. 이것은 엄청난 가치를 의미하는 것이다.

5. 영문 세계에서 교류하는 플랫폼으로써의 가치

궈원구이 선생은 폭로혁명을 영문세계로 끌어올리라고 계속 강조했다. 비밀 번역팀, 상천조·멸역팀(上天造 滅疫), 각 농장의 번역팀 그리고 수많은 알 수 없는 동지들이 함께 중문 신문을 영문을 비롯한 많은 나라의 언어로 번역했기에 세계 사람들이 진실한 중국을 이해하게 했다. 그러면서 서양 나라의 뉴스를 중문으로 번역해 중국인들이 중공의 세뇌 언론의 벽을 넘어 진정한 외부 세계에 대해 알게 되였다. 이번 미국 대선 사건을 통해도 알 수 있다. 중공의 언론들이 조 바이든을 온종일 치켜세우더라도 많은 중국인 동포들이 이와 관련된 진실을 알고 있었다. 예를 들어, 네티즌 들의 댓글을 통해 많은 동지들의 그림자를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 궈선생도 생방송에서 “지금 GTV가 37%의 영문 가입자가 있으며 그들이 폭로혁명에 대한 관심도가 우리 상상할 수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궈 선생이 생방송 중 온라인 수가 몇 십 만 명이었는데 동시통역을 하는 비밀번역팀 생방송 룸에서 온라인 인원수가 270만 명이라고 이야기 한적이 있었다.

GTV와 Getter는 중문-영문 세계의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며 외국인들이 신 중국연방을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며 이 것은 중요하면서도 둘도 없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6. 신비로운 힘

궈 선생은 최근에 생방송에서 6월 4일 신 중국연방 건국일에 발생했던 여러개의 기적을 포함한 만불만신(萬佛萬神)과 외계인에 관련된 화제를 언급했다. 필자는 신 중국연방 및 GTV의 배후에는 반드시 신비로운 힘이 존재한다고 굳게 믿고 있다. 이 가치도 상상을 초월한다. 혹여 어느 날인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망할 수 있고 구글도 공중분해될 수 도 있는 상황이다.

7. 결론

GTV는 우리 동지들이 공동의 ‘자식’이다. GTV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함께 보호했으면 한다. 필자가 이번에 GTV의 가치 면에서부터 이야기했는데 동지들이 이를 좋아하면 다음에 기술면에서 깊게 이에 관한 기능과 기술 전망 등에 대해 이야기를 드릴 생각이다

마지막에 GTV의 발전에 있어 동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고 여러분의 참여가 없으면 또한 이룰수가 없는 것이다. 필자가 알바로는 우리의 혁명에 참여하는 방식은 각 농장의 책임자를 연락하는 것과 G-Talent Discord에 가입하는 것이다. 동지들이 적극적으로 각 지역의 농장들에 가입하여 각자 나름대로 자기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길 바란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Nov.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