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저널 네이처”Nature”의 옌리멍 박사 트윗을 차단? 블 링컨 국무장관, 중공국은 미국의 가장 큰 도전이다!

翻译:皓铭

校对+编辑:美丽的新国都

https://gnews.org/zh-hans/862538/

2021년 2월 1일 “Lude Times”저녁 프로그램의 주요내용 :

1. 옌리멍 박사의 트위트를 주동적으로 차단한 “Nature”매거진

2월 1일, 옌리멍 (Limeng Yan) 박사는 자신의 트위트가 Nature 잡지에 의해 차단되었음을 발견 하고 트윗에 “ 저명한 과학저널지 네이처”Nature”는 왜 이유없이 내 트위터를 차단했나요? 중공이 늘 수행하고 있는 작업 방식과 같이 과학영역에서도 제가 침묵 아니면 사라져야 되는가? 언제부터 과학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이토록 진실을 두려워 했습니까? 코로나로 부터 시작되였나요? “ 라는 글을 올렸다.

Lude Tiems 논평

A.  옌리멍 박사의 트윗을 본 전세계 팬들은 충격을 받고 “네이처” 잡지의 트위트에 옌리멍 박사의 트위트를 차단한 이유를 물었다.

B. “네이처”가 옌리멍 박사의 트위터를 차단한 이유는 옌박사가 “네이처”잡지에 실린 중공 바이러스에 대한 기사에 의문을 제기하였기 때문이다.  “네이처”잡지는 자신들의 명성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려워하고 있다. 이는 옌리멍 박사에게는 크나큰 영광이 아닐수 없다. 안타깝게도 세계 최고의 저널 네이처”Nature”가 이렇게 몰락을 맞이하고 있다.

C. 갈수록 양심있는 과학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나서고 있다. 중공은 반격을 가하기 위하여 일부 과학자들을 매수하여 ”Nature” 와 같은 세계 최고의 저널에 바이러스는 자연에서 나왔다는 문장들을 발표하게 하고 있다. 그들은 계속해서 과학계를 세뇌하고 있지만  옌리멍 박사가 그들의 거짓을 폭로하는것에 몹시 두려워하고 있다.

D. “Nature” 저널은 선입견이 있는 주관적인 입장이 있는 플랫폼이 아니라 과학계가 과학 연구결과를 논의하고 전파할수 있는 플랫폼이 되여야 한다. 중공 바이러스가 발생하여서 부터 모든 과학계의 주류는 정부를 지원하고 있다.  네이처”Nature” 매거진 역시 중공 바이러스에 관한 허위 논문들을 많이 발표하고 있다. 그중에는 우한 바이러스연구소 시정 리(shi zhengli)의 RaTG13 와 가짜 천산갑 바이러스에 관한 허위 문장들도 포함되는데 이로 볼때 네이처는 이제 과학계 최고의 저널로 불릴 가치가 없는 것 같다.

2. 블링컨 (Blinken) 국무장관, 중공은 미국의 가장 큰 도전이다

프랑스 FNN 2월 1일 보도 [1] : 월요일 단독 인터뷰에서 블링컨은 “다른 나라에 비해 중공국이 우리에게 가장 큰 도전을 안겨준다. 미-중 관계는 본질상 복잡한데 우리의 관계는 대립 측면이 존재하고 경쟁의 측면도 있지만 동시에 협력의 측면도 있다”. 그러면서 그는 “여러 측면의 문제을 해결함에 있어 우리는 중공국을 약세보다도 실력으로 대해야 될 것이다”라고 덧붙혔다.  그러면서 블링컨은 “ 저희들의 실력은 강력한 동맹에서 얻어지는 반면 중공국은 (이러한 조건) 없다.  사실은 세계적 교류에 있어 국제기구에서의 역할이 아주 중요한데 우리가 이런 기구에서 탈퇴하면 중공이 이 틈을 이용해 자기 이익에 부합되는 규칙과 표준을 만들수 있다” 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중공국이 미국의 가치관에 도전할 때, 미국은 응당 나서야 하는데 그중에는 신장 위그르인 탄압과 홍콩 민주주의 문제가 포함된다” “ 우리는 또한 우리 군대가 중공의 침략행위를 억제할 수 있는 태세를 갖추어야 하며 우리 국민들에게 투자를 하여 그들이 더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도의 주소

Lude Tiems 논평

A . 블링컨의 연설은 매우 강력한 정치적 기교를 보여줌과 동시에 어떠한 틈도 보여주지 않았다. 그는 중공국과의 대결은 미국의 장기적인 국책임을 인정하고 트럼프 행정부의 대 중공정책도 계속 이어 나가는걸로 보여진다. 미국은 장기적인 정보수집과 증거수집을 통하여 미-중 전략을 완전히 역전시키고 있지만 미-중 사이에는 협력의 여지도 있다고 밝혔다..

B . 이 대화에서 블링컨(Brinken)은 미국은 홍콩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려 한다고 했다. 이 또한 중공이 홍콩에서 범죄를 저질렀음을 에둘러 표현하는 동시에 중공이 신장문제에서 집단학살죄와 반인류죄을 범했다는것에 대해서도 인정했다. 이 두가지 문제는 더 이상 뒤집을수 없을것이다.

C . 미-중의 관세에 대해 블링컨은 중공국 수입품에 세금을 인상하는 것은 미국의 이익에 해를 끼칠수 있으며 이 문제에서 관세 인상이 궁극적으로 미국의 이익에 해가 되면 일부 관세를 줄이거나 취소할것이고 계속 검토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D . 중공 바이러스 문제에 대해 블링컨은 중공이 전염병에 대해 투명해 지길 바라며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진실을 중공에 추적할 필요성은 강조하지 않았다.

E . 오늘의 블링컨 인터뷰만을 보면 바이든 행정부가 회유정책 의향을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볼 수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공에게 희망을 주게 될 것이며 그럴수록 그들은 더욱 기고만장해 할 것이다. 미국의 다른 세력들도 블링컨의 이번 발언을 주의깊게 지켜보고 있을 것이며 그들도 상응한 행동을 취할 것이다.

3. 미 전략사령부 경고, 미-중 핵전쟁 가능성이 매우 높다

칼럼니스트 빌게이츠 (Bill Gertz)는 워싱턴 타임스(The Washington Times) 에 “미국 전략사령부는 미국이 중공국 이나 러시아와의 핵전쟁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경고했다”[3]라는 제목의 기사를 발표했다. 미국 전략사령부 사령관은 미국의 글로벌 핵역량 균형에 대한 새로운 중대한 검토에서 미국은 반드시 중공국이나 러시아와의 핵전쟁 준비를 잘해야 하고 새로운 첨단무기를 획득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들을 모색해야 한다고 경고하였다.

지도의 주소

Lude Tiems 논평

A . 바이든 정부가 만약 중공에 대해 회유정책을 쓴다면 중공은 확실히 대만을 공격할것이고 동시에 도련선(제일 저지선First Island chain)을 장악할 것이다. 이는 일본, 한국과 미국의 안보에 큰 위협이 될 것이다. 중공은 최근 몇 년간 활발하게 무기와 미사일을 생산하고 있고 미- 중 간 대규모전쟁 가능성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B .시진핑은 “선군정치”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내부에서는 여러 파벌의 위협에 직면하고 있다.  그는 산적해 있는 경제 및 식량문제들도 해결해야 하는데 이런 문제들은 단기간에 해결할 수 없다. 비록 바이든 정부가 중공에 대한 회유 정책을 쓰더라도 중공이 저지른 집단학살죄와 반인류죄, 중공 바이러스를 만든 죄들은 외면할수 없을 것이다. 시진핑은 지금 중공이 직면한 대내외 갈등을 해결하려면 대만을 공격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앞서 시진핑은 홍콩과 중공 바이러스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런 과정에 그는 서방 세계가 중공과 맞서기를 무서워 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였다. 이 또한 시진핑이 대만 공격에 신심을 불어넣고 있다고 볼 수있다. 미국은  반드시 대규모 미-중전쟁이 발생하기전에 중공을 억제해야 한다.

C . 블링컨의 이번 연설 또한 미국 언론과 다른 정치 세력의 반응을 시험하기 위한것이다. 하지만 트럼프 행정부는 4년만에 미국 여론에 중공은 반드시 소멸해야 된다는 변화를 일으켰다. 우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중공에 대한 회유정책에 의거해 미-중 문제을 해결하려 하지 말 것을 희망한다.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