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더 미디어 20210219 pm

“끈기”호 탐측기, 파노라마의 고화질 동영상 발표

끈기호 탐사선이 오늘 화성에서 26초의 영상을 보내왔는데 파노라마 고화질의 영상인데다 음성까지 있어 화성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처음 듣는 획기적인 사건이다.

끈기호 탐사선은 매우 커서 중량이 1톤을 넘으며 사이즈는 가정용 승용차와 비슷하고 카메라와 탐지기기는 모두 매우 앞서 있으며 위에는 많은 센서가 달려있다. 또 끈기호가 착륙하는 과정에서 로켓 추진체가 처음으로 리커브 아래 매달려 있는 사진도 찍었다.

박사, 메일로 피터 대자크(Peter Daszak) 말릭(Malik) 관계 폭로

옌 박사는 트위터에서 피터와 말릭의 관계를 폭로하는 메일을 보냈다. 이 메일은 중국 공국에 파견된 전문가 피터(Peter)가 한 유명한 원사 레타(Reta)에게 보낸 메일이다. 미 국립과학원 회원으로 레타를 지명해 달라는 내용인데 고복과 말릭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하였다.

여기서 핵심은 피터와 말릭 및 고복 관계를 드러낸 것이다. 이 메일은 홍콩대실험실의 우두머리인 말릭(Malik)이 중국공산당 바이러스 초한전(超限战, 무제한 전쟁)의 핵심 인물이라는 점을 입증한 것이다. 말릭이 고복과 석정리를 추천한데 이어 지금은 핏까지 추천하려 한다. 지금 중공은 옌 박사가 내놓지 않은 정보들을 몹시 꺼리고 있는 상황이다.

옌리몽 박사의 남편은 말릭이 가장 중용한 제자이자 조수이기 때문이다. 옌 박사도 말릭을 도와 핵심적인 일을 하면서 중요한 정보들을 접했고 예전에는 과학적인 증거만 제시했지만 앞으로는 더 많은 정보 근거자료를 제시할 것이다.

중공, 종족 차이를 이용하여백인 말살 계획 일으켜

스리랑카는 남아시아에 있으며 카스트 제도도 있다. 사회 계급의 불평등은 말리크의 인격을 왜곡시켰고 그 또한 중공에 이용된 것이다. 계급투쟁은 중공이 흔히 사용하는 수법이다. 예전에는 중공국에서 같은 마을 사람들끼리 잘 어울렸고 부자들이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공산당이 사람을 지주 부농 중농 계층으로 나눠 각 계층의 투쟁을 일으켰다. 국제적으로도 중공은 유색인종이 화살을 백인에 겨누게 하는 등 인종 차별적 투쟁을 선동하고 있는 것이다.

세상을 깨우쳐 우리 모두가 진실 전파해야

일본은 1931년에 동북 3성을 차지한데 이어 1937년에 전면적인 중국 침략에 나섰다.  하지만 1941년 미국이 일본에 대하여 선전 포고를 한 이후에야 장개석은 일본에 선전 포고를 하였다. 이는 선전포고를 먼저 하면 국제여론의 큰 압력에 시달리며 전 세계의 제재를 받아야 하기 때문인 것이다.

일본은 동북 3성을 차지한 후 대동아 공영이라는 가상으로 외부를 속이는 바람에 서방 세계가 좀처럼 깨어나지 못하자 송미령이 미 의회를 상대로 로비를 한 것이다. 지금 전 세계가 중공에 속고 유린당하면서도 자각하지 못하고 있으니 전 세계를 깨우려면 반드시 우리 개개인의 행동에 의존해야 한다.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