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贵 Getter:美2편의 백서 中共에게 있어서 무엇을 의미?

:皓

校对+编辑:美丽的新国度

原文:https://gnews.org/zh-hans/973208/

친애하는 동지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3월 13일인데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어제 제가 Getter에 현재 미국이 CCP 바이러스와 홍콩 인권에 관한 2편의 백서를 작성하고 있으며 조만간 발표할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이 동영상이 나가고서 참 많은 큰 일들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사안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되였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겠습니다. 프랑스는 매우 특색이 있는 나라이고 프랑스인들은 늘 자신들이 의지가 강하고 로맨틱하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딱히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들은 남한테 한대를 맞으면 금방 무릎을 꿇는 나라입니다.

평상시 많은 발명품들을 배출한 경제대국 나라들도 이번 미국이 주도하는 백서 작성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프랑스를 포함한 여러 경제대국 과학자들은 중공이 두려워 백서 작성 도중 여러차례 사직을 택했다고 합니다.

이 백서는 전 인류가 中共에 대한 전쟁 선포나 다름없습니다. 프랑스의 당국자들은 지금 백신 구하기에만 급급하고, 그 것도 모자라 “백신경제”에 이어 “백신안전카드”, “백신건강카드”까지 만들고 있는데 이런 조치들은 中共을 도와 자국민을 해치는 꼴이 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기원의 진실추적도 소극적으로 임하는 프랑스 정치인들은 지금이 생물전쟁 중이라는 사실은 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프랑스 과학자들이 백서 작성 중 소름끼치는 사실들에 충격을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듣건대 지금 미국의 여러기관들도 이 백서의 공식 발표를 고대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이 백서는 Biden 행정부가 시작한 것이 아니라 트럼프 대통령이 1년전부터 시작했고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미국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사안들이 그동안의 국내(墙内) 열악한 정치환경에도 불구하고 멈춰지지 않았을뿐더러 증거 수집도 계속 해왔던 것입니다.

과학계를 포함한 지식계, 생물의학계, 과학계 등 분야의 우리 중국 동포들도 이번 백서작성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참여로 미래에 중국인의 세계상에서의 이미지도 높이 향상될 것입니다, 나중에 이 백서에 “이 보고서는 중국 체제 내부의 지식계, 생물의학계, 과학계 등등의 선량하고 양심 있는 학자들의 정보제공과 도움을 받았다”라고 적혀 있을 것입니다.

또다른 한편의 백서는 홍콩의 인권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 백서 작성에 매우 관건적인 정보를 제공한 양심있는 홍콩경찰들과 홍콩 정부 내부자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 중에는 엄청난 정보들 제공한 우리의 동지들도 당연히 포함될 것입니다. 그 백서에도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정보를 제공한 양심있는 홍콩 경찰과 정부 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이 적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비가 오든, 천둥번개가 치든, 비 온 뒤에 날씨는 청명할 것이고 태양은 어김없이 동쪽에서 떠오른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 2편의 백서는 필연코 中共에 치명타를 입힐 것입니다.

물론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의 ‘미국 우선주의’ ‘미-중 무역마찰’ ‘中共국 기업제재’ 등 조치들로 중공이 많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그중 soft디커플링에 이은 hard디커플링도 그들에게 큰 피해를 주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임기마감 직전에 中共에게 “대량학살죄와 반인류를 저질렀다”는 올가미를 선물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 폭로혁명(爆料革命)의 역할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신중국연방(新中国联邦)의 창건과 G시리즈(G系列)의 창설은 中共에게 전례없는 타격을 안겨줬습니다. 中共의 합법적인 지위와 신용도 이제 서서히 붕괴되고 있습니다. 中共체제속 중국인들은 이제야 비로소 지금까지 中共에 속혀왔고 그들이 약속한 것들이 한번도 지켜지지 않았음을 깨달았습니다.

체제속의기득권자들도 이젠 자신이 얻은 것에 비해 앞으로 감당해야할 위험이 더 크다는 걸 깨달았고, 몇 대에 걸쳐 이어받은 것들을 몇 대에 걸쳐 내놓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럴바엔 차라리 中共당원을 포기하고 신중국연방에 가담하려는 사람들이 갈 수록 많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신중국연방 폭로혁명의 “독립된 법치의 정치시스템, 신앙의 자유, 인권보호와 하늘과 땅의 조화를 이루어 모든 생명체를 사랑한다”라는 선언에 그들도 많이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

신중국연방은 수천년간 내려온 중국 사회의 기본 틀을 재건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제 中共의 “모든 사람은 당의 말에 따르고一切听党, 모든 것 또한 당의 것一切都属于党, 아버지, 엄마보다 당이 더 가깝다爹亲娘亲不如党亲”라는 괴론과 “가정이 주체가 되여 가정의 화목을 도모하면서 가정 천하가 곧 국민의 천하”라는 신중국연방의 주장을 비교하면서 우리가 하는 일이 진정 정도주의 (正道主义)이고 정확한 방향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에겐 선택의 여지가 없고 언젠가는 가야할 우리의 길이 찬란한 길임을 굳게 믿습니다. 이 상황에 우리의 형제 자매들은 신중국연방의 G시리즈를 접하였고 이 또한 모든 국내 중국인에게 신선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제 곧 우리 자신만의 화페가 출시될 것이며 그 것은 바로 우리 자신만의 금융시스템인 것입니다. 자신의 통화 금융시스템이 있으면 우리는 건강하고 진실된 생활방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부(富)를 분배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런 능력은 국내 중국인들이 과거 감히 상상도 못했을뿐더러 앞으로도 상상치 못할 거대한 사변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中共국 사영기업들은 부득이하게 공산당과 동침해야만 했습니다. 그들과 낳은 애들은 누가 부모인지도 모르고 모든 것이 공산당의 것이고 모두다 공산당의 말을 따라야 한다고 강요당해 왔습니다. 공산당은 남녀노소, 세대를 가리지 않고 강간을 하고 또 강간당하는 사람들더러 공산당을 칭송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간(주)당한 사람들 부 역시 오로지 공산당의 것입니다.

어떤 중국인들은 당신의 돈은 당신의 것이라고 하는데 그건 모르고 하는 얘기다, 사실상 당신의아내 자식들도 당신의 것이 아니다, 당신은 자기 아내와 딸, 아들, 손자, 손녀까지 공산당이 필요하다면 서슴없이 공산당에 바치면서 자신의 체면을 유지하고 있지 않는가? 그리도 당신들의 자기땅이 아닌 30, 50, 70년 임대집에서 살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이 은행에 맡겨 놓은 돈도 공산당이 필요하면 임의로 인출해 가지 않는가? 그러나 당신이 자기 돈을 인출하고 송금하려 해도 공산당의 허락 없이는 안되지 않습니까? 이 무슨 깡패논리 입니까?..…. 지금까지 우린 그렇게 살아왔습니다. 신중국연방은 건강한 금융권과 건강한 대인관계의 생태환경을 조성하여 건강한 신앙으로 자연과 인간을 존중하는 사회를 만들 것입니다!!!

주: 여기서 강간은 육체적강간과 정신적인 강간에 해당된다

참고블로그: blog.naver.com/commoditykim

+2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Mar. 16